본문 바로가기
소설

직접 읽은 판타지 소설 추천

by 방구석추천러 2022. 7. 3.
반응형
  • 나 혼자만 레벨업
  • 템빨
  • 신과 함께 레벨업
  • 죽어야 번다
  • 100억골드부터시작하는
  •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 BJ대마도사
  • 전지적 독자 시점

1. 나 혼자만 레벨업

작가 : 추공

장르 : 현대 판타지, 액션, 헌터

 

줄거리

재능 없는 만년 E급 헌터, 성진우.
기이한 던전에서 죽음을 목전에 두지만
위기는 언제나 기회와 함께 찾아오는 법!

[플레이어가 되실 자격을 획득하셨습니다.]
"플레이어? 내가 레벨업을 할 수 있다고?"

전 세계 헌터 중 유일무이, 전무후무
시스템과 레벨업 능력을 각성한 진우.
세상을 향해 자유를 선포한다!

평점

★★★★★

헌터물 대표적인 소설, 무난히 읽기 좋음.

웹툰을 먼저 보고 소설을 읽었지만, 바뀐 스토리가 없이 자연스럽게 이어짐.

 

2. 템빨

작가 : 박새날

장르 : 게임판타지

 

줄거리

공사장에서 벽돌 나르고 삽질하는 불운한 인생의 신영우. 그런데 심지어 게임 속에서 노가다라니!

하지만 불운한 인생이라 한탄하던 그에게도 행운이 찾아오는 것인가. 퀘스트 수행을 위하여 북쪽 끝의 동굴로 향한 '그리드'! 그곳에서 '파그마의 기서'를 발견한 그는 레전드리 직업으로 전직하게 되는데……!

"물약? 스킬? 다 필요 없어! 오로지 템빨이야"

전세계 20억 인구가 즐기는 가상 현실 게임, 'Satisfy'에 새로운 전설이 탄생한다!

평점

★★★★★

찌질하던 주인공이 의지하는 동료를 만나 성장하는 재미가 있음. 전쟁을 잘 표현함.

- 소설이 너무 길어서 도중에 하차함.

 

3. 신과 함께 레벨업

작가 : 흑아인

장르 : 현대판타지, 회귀

 

줄거리

『더 라이브』『영웅, 회귀하다』
레이드물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는 흑아인의 신작!

『신과 함께 레벨업』

누구보다 빨리, 더 강해졌으나……

“졌군.”

김유원의 종장엔,
넘을 수 없는 절망만이 있을 뿐이었다

그 최후의 순간,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되는데……
그의 숙명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바쁘겠네, 오늘부터.”

압도적인 재능과 능력을 바탕으로 한,
그 불멸의 신화에 동참하라!

평점

★★★★★

회귀전 동료들한테 들은 지식으로 강해지는 맛이 있다. 세계관이 꽤 깔끔함.

스토리 전개가 좋고, 먼치킨스러운 사이다.

 

4. 죽어야 번다

작가 : 안현일

장르 : 판타지

 

줄거리

꿈을 향해,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선택했다. 가능성이 사라졌을 때 꿈은 깨어졌다. 그리고 모든 것을 잃었다. 더 이상 아무런 희망조차 없을 때 누군가 만 골드의 계약을 제안했다. 죽음을 향한 첫 걸음. 그것은 희생이었으며, 일탈이었고, 또 새로운 모험으로의 시작이었다. 남은 단 5년의 시간. 죽음 앞에서도 그는 희망을 부르짖는다!

평점

★★★★★

주인공의 감정 이입이 잘되는 작품. 무력보다는 전략적인 스토리.

가족과 주변인들의 소중함을 일깨워준다.

 

5. 100억 골드부터 시작하는

작가 : 나니모노

장르 : 퓨전판타지

 

줄거리

이 세상은 너무 불합리하다.

노련한 만큼 결과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노력에 비례해 보상이 주어지는 것도 아니다.

 

절망에 절망이 겹쳐 이세계로 소환되었는데.

정말 기이하게도, 그런 나에게.

 

[보유금: 10,000,000,000골드]

 

100억 골드의 인벤토리창이 띄워졌다.

 

나는 100억 골드부터 시작한다.

그렇게, 100억 골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 시작되었다.

 

평점

★★★☆☆

돈으로 모든 걸 해결함. 뇌빼고 보기 좋음. 병맛 소설

시간 빌게이츠일때 읽으면 좋겠다.

 

6.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작가 : 정선율

장르 : 헌터, 회귀

 

줄거리

전 세계에 단 하나뿐인 신화급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그런데 뭐? 귀속 아이템이라고?

 

평점

★★★★

신화급 아이템으로 힘을 키우고, 신의 도움으로 세계를 지키는 소설.

모든 걸 혼자 짊어지려 할 때, 동료들의 믿음으로 같이 헤쳐나간다.

 

7. BJ 대마도사

작가 : 디다트

장르 : 게임판타지

 

줄거리

재능도, 돈도, 운도 없던 정현우.

"왜 게임 내 정보들이 보이는 거지?"

감전에 당하고부터 게임 속 보이지 않아야 하는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평점

★★☆☆

이세계물처럼 능력을 얻게됨. 전직 야구선수 출신으로 마법의 정확도와 속도가 올라감.

초 중반까지 재밌다가, 계속되는 반복 루트임.

 

8. 전지적 독자 시점

작가 : 싱숑

장르 : 현대판타지, 성좌물

 

줄거리

오직 나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무려 3149편에 달하는 장편 판타지 소설,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는 세 가지 방법'이 현실이 되어버렸다.
그리고 그 작품을 완독한 이는 단 한 명뿐이었다.

 

그 이야기는, 지하철에서 시작되었다.
그곳에, 정의롭고 싶었던 군인이 있었다.
세상에서 가장 강하고 고독한 사내가 있었고,
타인을 위해 자신을 숨겨왔던 여인도, 그곳에 있었다.
인연을 잃고 상처받은 검귀를 만났고.
과거와 미래의 틈새에서 태어난 아이가 울었다.
세상에서 가장 강한 소인을 스승으로 두었고.
세상에서 가장 강한 거인의 세계를 구했다.
그리고, 이 모든 세계의 결말을 아는 한 사내가 있었다.

이것은 독자(讀者)의 설화.
동시에, 독자(獨子)의 설화.
오랜 웅크림에서 깨어나, 멸악의 칼을 쥔 여인이 웃었다.
어미를 잃고 곤충을 손에 쥔 소년이 울었고
돌아오지 않을 가족을 위해 성을 구축한 사내가 포효했다.
거짓으로 진실을 쌓아올린 여인이, 기꺼이 그의 그림자가 되었다.

 

평점

★★★★

말 아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