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

빙의물 소설 21가지 추천

by 방구석추천러 2022. 8. 7.
반응형
  • 날것 : 공작가의 하녀로 빙의했습니다
  • 내 남자 주인공의 아내가 되었다
  • 내가 만든 캐릭터에 빙의했다
  • 누군가 내 몸에 빙의했다
  • 대마법사가 헌터로 빙의했다
  • 딸이 쓴 로판 소설에 빙의되어버렸다
  • 모르는 만화에 빙의했다
  • 버려진 나의 최애를 위하여
  • 빙의물 여주의 언니입니다만
  • 빙의자를 위한 특혜
  • 시녀로 살아남기
  • 악녀가 빙의된 세상의 원작 여주가 됐다
  • 악녀를 죽여 줘
  • 악녀인데요, 죽어도 될까요?
  •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 역하렘 소설에 빙의했다
  • 오빠를 꼬시려 했는데 남주가 넘어왔다
  • 인소의 법칙
  • 제가 어딘가 빙의를 한 것 같은데요
  • 피폐 역하렘 게임에 갇혀 버렸다
  • 환생이 빙의를 숨김

날것 : 공작가의 하녀로 빙의했습니다

날것-:-공작가의-하녀로-빙의했습니다-소설-표지

작가 로하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2019. 08. 07. ~ 연재 중
줄거리 남주인공인 줄 알았던 소설 속 최애 캐릭터가, 사실은 서브남이었다? 그것도 모자라, 황태자인 남주에게 반란을 일으키고 처형당하는 엔딩?

'…나였으면 그를 행복하게 만들어 줬을 텐데….'

서브남앓이를 불쌍하게 본 하늘의 뜻인가?
잠에서 깨어나 보니 소설 속 최애의……

저택 하녀1로 빙의되었다?!

온몸을 갉아먹는 저주, 공작저 가문의 수치, 사랑에 굶주린 어린 짐승. 온갖 비극적 설정을 끌어안은 서브남 '리안드로 치릴로 벨라비티'의 일생이 한 엑스트라의 등장으로 변해가기 시작하는데,
어째…… 리안드로의 플래그 방향 또한 변하는 것 같은 느낌이…?

비틀리는 소설의 전개와 함께 밝혀지는 끔찍한 저주의 진실은?!

내 남자 주인공의 아내가 되었다

 
내-남자-주인공의-아내가-되었다-소설-표지
 
작가 겨울잎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2018. 08. 31. ~ 2121. 09. 11.
줄거리 세계를 구하는 남자 주인공에게 처참한 죽음을 맞이하고,
말 그대로 죽어서 영혼까지 고통 받게 되는 최후 악역 ‘피오나’의 몸에 빙의했다.

심지어 가족에게는 밥버러지 사생아 취급당하며
원작이 시작하기 6년 전인 열세 살의 나이부터 전쟁터로 내몰리기 까지!
다행히 작중 최강 악역의 몸이라 엄청난 마법 천재이긴 하지만…
마물이 들끓는 전장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게다가-

그러는 와중에 전쟁터 한 가운데서 구르다 못해
숨이 넘어가기 직전인 유년시절의 남자주인공과 마주쳤다. 
……얘가 왜 여기에 있을까.

어쨌든 남자 주인공이 벌써 죽으면 세계가 멸망하니, 우선 구해주자.
겨울잎 장편 로맨스판타지 <내 남자 주인공의 아내가 되었다>

내가 만든 캐릭터에 빙의했다

 
내가-만든-캐릭터에-빙의했다-소설-표지
 
작가 곰AI
장르 판타지, 빙의
연재처 노벨피아 (링크)
연재 기간 2021. 07. 31. ~ 2022. 05. 15.
줄거리 오랫동안 키워온 게임 캐릭터를 삭제하려던 순간, 내가 만든 캐릭터에 빙의당했다.

누군가 내 몸에 빙의했다

 
누군가-내-몸에-빙의했다-소설-표지
 
작가 신솔라
장르 로맨스 판타지, 빙의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2020. 02. 20. ~ 2021. 08. 04.
줄거리 “제게 의지하십시오. 누님이 의지할 사람은 저밖에 없습니다.”
“…….”
“누님에게는 저밖에 없습니다.”
“…….”
“오로지 저뿐입니다.”

어찌나 가증스러운 착각인지.

* * *

지난 10년, 누군가가 내 몸에 빙의했다.
곱게 쓰고 돌려줬다면 좋았을 텐데 '그 애'는
내 몸으로 멋대로 결혼을 한 것도 모자라,
남편에게 스토커처럼 매달려 왔다..?!

"일단은, 이혼부터 하자."

그동안 나를 헌신짝 취급한 남편,
오물 취급했던 가족들, 다 버리고 새 시작을 하려고 했다.

그런데.

“떠난다고요? 당신이, 내 곁을?”

내 말을 믿지 않는 남편과.

“왜 편애하십니까, 누님?”

뜬금없이 질투하는 남동생.

“이 집에 계속 머물러라. 너는 어디에도 갈 수 없다.”

줄곧 날 미워했으면서, 갑자기 집착하는 아빠까지?
다들 갑자기 왜 이래?

[한의사여주 / 연금술사여주 / 강철멘탈여주]
[후회아빠 / 후회남동생 / 후회여동생 / 후회남편]

*작품 내 등장하는 한의학 지식은 소설에 맞추어 재구성, 각색되었습니다*

대마법사가 헌터로 빙의했다

 
대마법사가-헌터로-빙의했다-소설-표지
 
작가 오촘
장르 로맨스 판타지, 빙의
연재처 네이버 시리즈 (링크)
연재 기간 2021. 01. 20. ~ 2021. 07. 12. 
줄거리 던전에서 처음 보는 팀원의 실력을 파악하는 건 아주 중요한 일이었다.
절대 장난을 치면 안 되는 그런 시간이었다.
그런데 김진아가 'C급 힐러'라고??
한국에 있는 사람 중에 김진아가 'F급 힐러'라는 걸 모르는 사람이 더 적었다.

“F급 힐러가 갑자기 C급이 된다고?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해?
꿈에서 일어났던 일을 현실이라고 착각하는 건 아니겠지.”

“글쎄. 그다지 꿈을 자주 꾸진 않아서…
뭐, 거짓말이 아니란 건 측정 기계가 알려주겠지.”

[나는 짱 센데 사람들이 약한 줄 안다. 대마법사 여주가 헌터로 빙의해서 다 해 먹는 이야기]

딸이 쓴 로판 소설에 빙의되어버렸다

 
딸이-쓴-로판-소설에-빙의되어버렸다-소설-표지
 
작가 혜용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연재처 네이버 시리즈 (링크)
연재 기간 2021. 02. 24. ~ 2021. 10. 15.
줄거리 등산하다 굴러떨어진 뒤 눈을 떴더니 딸내미가 쓰던 소설 속의 여주인공이 되었다.
벨리타는 젊음을 즐겨 보려고 하다가 딸이 걱정되는 마음에 현실로 돌아가고자 하지만 쉽지 않다.

어쩌다 보니 원작 속 서브 남주를 홀라당 홀리고, 소설 속에 등장도 하지 않았던 남동생도 왼팔로 삼아 버렸다.
현실로 돌아가고자 고군분투하는 벨리타에게 의도치 않게 효자, 효녀들이 계속 생기는데…?!

모르는 만화에 빙의했다

 
모르는-만화에-빙의했다-소설-표지
 
작가 티치
장르 러브 코미디, 책빙의
연재처 노벨피아 (링크)
연재 기간 2021. 10. 12. ~ 연재 중
줄거리 '스크램블 러브', 누계 1000만부를 넘긴 일본의 대히트 러브코미디 만화.

한 번도 본 적 없는 그 만화에 난 빙의했다.

그것도 비중 없는 엑스트라로.

버려진 나의 최애를 위하여

 
버려진-나의-최애를-위하여-소설-표지
 
작가 김선유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연재처 네이버 시리즈 (링크)
연재 기간 2021. 03. 03. ~ 2022. 05. 07.
줄거리 N차 정주행을 했을 정도로 좋아한 로판 소설에 빙의했다.
평민이지만 돈 많은 평민의 몸에 빙의한 덕분에,
나는 몰락 귀족의 신분을 사 귀족가의 연회를 다니며 원작 속 인물들의 로맨스를 관전했다.

그렇게 엔딩까지 보고 현실로 돌아가나 싶었는데…….
웬걸, 엔딩 후에도 빙의에서 풀려나지 않고 원작 속에서의 인생을 살게 되었다.
그러다 보니 알고 싶지 않은 비하인드 이야기까지 알게 되어 버렸다.
내 최애인 서브남 카엘루스가 죽어 버린 것이다.

그가 없는 원작 속에서 피폐하게 살아가던 나는 결국 병이 들어 죽음을 맞이했다.
이제 현실로 돌아가나 싶더니, 무슨 운명의 장난인지 하루아침에 소설 엔딩 직후로 회귀했다.
이건 분명…… 내 최애를 살리라는 뜻이겠지?

빙의물 여주의 언니입니다만

 
빙의물-여주의-언니입니다만-소설-표지
 
작가 한설믜
장르 로맨스 판타지, 빙의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2020. 01. 23. ~ 2020. 12. 21.
줄거리 나를 구박만 하던 이복 여동생이 달라졌다!

"묶어요? 제가요? 언니를요?"

왜, 왜 갑자기 존댓말을 하는 거야? 자기가 한 일도 기억을 못 하고!

"올해는 언니도 데뷔탕트 무도회에 참가하는 게 좋겠어요."

네가 작년까지 가지 말라고 방해했잖아…….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흑발 냉미남은 어때요?
비 맞은 강아지 같은 예쁘고 여리여리한 연하남은요?
앞에 둘보다 신분은 좀 떨어지지만 사람 하나는 진짜 괜찮은 남자도 있어요!"

기어코는 내 취향을 알아야겠다며 정체 모를 남자들의 신상을 읊기까지 하고.
아니, 그보다 지금 내가 남자랑 놀게 생겼니?

"나와 약혼해 주겠나. 발루아의 아네트."
"아네트, 아네트, 네가 앵무새였으면 좋겠어. 새장 속에서 나만 보며 기를 수 있게."

놀게…… 놀게 생겼구나…….

"아악, 근데 언니! 저놈은 안 돼요!!!"

다 좋은데 동생아, 적어도 상대가 없는 곳에서 말해 주면 안 될까?

갑자기 친절해졌나 싶더니 간이 배 밖으로 나온 것 같은 여동생!
동생에게 접근하는 기생오래비!
요상한 곳에 꽂혀서 나만 편애하는 황후 폐하!

아, 모르겠다. 차라리 집구석 구박데기로 돌아가게 해주세요…….

#여성향 공략 게임 악녀 빙의물 여주 여동생 #그 여성향 공략 게임의 히로인 여주 #침착하려고 노력중이지만 휘말림
#동생이 밀어주는 무뚝뚝한 진히어로 #무해한 강아지 연하남 #동생이 질겁하는 대마법사 #역하렘?

빙의자를 위한 특혜

 
빙의자를-위한-특혜-소설-표지
 
작가 이린비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성좌물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2021. 04. 16. ~ 2022. 03. 20.
줄거리 대국민 빙의 유행 시대.
뽀짝한 육아물 여주로 태어나 어화둥둥 사랑만 받고 싶었건만.
기피대상 1호! 고구마물 부동의 1위! <세구회>라는 무한회귀물에 빙의했다.

가뜩이나 생존 난이도 S급에서 곧 망할 백작가 영애도 아닌 사용인의 어린 딸이라는 엑스트라 아일렛이 되었으나.

모자라지만 착한 오빠와 아빠라는 화목한 울타리에,
살기 바빠 만들어본 적 없던 취향 꼭 맞는 절친도 생겼고,
대놓고 편애하는 빙의관리국 신들까지 의외로 든든한 삶이네?

시녀로 살아남기

 
시녀로-살아남기-소설-표지
 
작가 구름고래비누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2017. 01. 26. ~ 2020. 06. 28.
줄거리 라면을 끓이다 눈을 떠보니
왕도 게이, 후궁도 게이, 기사도 게이,
신하도 게이, 사서도 게이인 BL소설 속
왕의 냉대를 받는 왕비의 시녀로 깨어났다.

주인공 버프라곤 1도 없는
평범한 시녀 아스가 된 그녀는
과연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악녀가 빙의된 세상의 원작 여주가 됐다

 
악녀가-빙의된-세상의-원작-여주가-됐다-소설-표지
 
작가 치즈와플
장르 로맨스 판타지, 빙의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2021. 04. 09. ~ 2021. 05. 19.
줄거리 유행은 돌고 돈다. 빙의도 마찬가지다.
여자주인공을 시작으로 여주의 친구, 동생, 엑스트라까지 한 바퀴 돌고,
최근에는 악녀가 대세라며?

참고로 말하자면 나도 빙의했다.
유행 한물간 여주인공에.

“다프네 아가씨. 빚이 너무 많은데…… 다 갚을 수 있을까요?”
“괜찮아. 나한테 괜찮은 사업 아이템이 있으니까!”

다행히 난 이 세계에서 돈이 될 만한 것들을 잘 알고 있었다.
소설 속 여주가 했던 걸 따라하면 빚 정도는 금방 갚겠지!

……라고 생각했지만.

내가 간과한 게 있다면, 이 모든 건 먼저 한 사람이 임자라는 것이었다.

“이 드레스가 벌써 유행이라고요?”

여자 주인공이 유행시켰던 디자인은 이미 사교계에서 인기 폭발이었고,

“사람들이 토마토랑 감자를 먹고 있잖아?”

악마의 열매라며 배척당했던 토마토랑 감자는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인기만점의 식료품이 되어 있었다.

그 외에도 디저트, 광산, 무역 상품, 심지어는 악룡의 봉인까지!
여자주인공이 대박을 터트렸던 것들을 누군가가 싹 가지고 가버렸다.

“그래서! 그게 누군데!”
“세시아 에오스 아가씨래요!”

세시아 에오스?
이 소설의 악녀?!


#아_테스형_빙의물이_왜이래
#가진건_아무것도_없지만_버프게이지가_있어요
#악녀에게모두빼앗긴여주 #빈털털이여주 #마음만은부자여주
#댕댕_아니고_댕냥남주 #직진남주

악녀를 죽여 줘

 
악녀를-죽여-줘-소설-표지
 
작가 사월생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2019. 12. 19. ~ 2021. 04. 05.
줄거리 소설 속 악녀에 빙의했다.
약혼자인 황태자가 소꿉친구인 시녀 헬레나와 결혼하자
그녀를 독살한 ‘에리스’에게.

빙의를 깨달은 순간부터 ‘나’의 목표는 오로지 하나.
이 소설 속 세계에서 탈출하는 것.
죽어서라도 이 세계를 빠져나가려 했지만 ‘세계’는 이를 허락하지 않았다.

그런데 그녀가 원작 속 ‘에리스’의 길을 거부하자,
그간 ‘에리스’를 무시하고 핍박하던 남자들이
그녀에게 관심과 애정을 구걸하기 시작했다.

“……당신, 누굽니까?”
헬레나를 되살린 신관도,

“너…… 누구야?”
헬레나에게 영원한 충정을 맹세한 용사도,

“그대는…… 변했군.”
헬레나를 쟁취한 황태자도.

새삼스러운 질문이다.
다들 ‘에리스’에게 관심도 없었으면서.

시간이 지나도 정이 들지 않는다.
그녀는 도저히 이 세계를 사랑할 자신이 없다.

악녀인데요, 죽어도 될까요?

 
악녀인데요&#44;-죽어도-될까요?-소설-표지
 
작가 하이마이디어
장르 책빙의
연재처 네이버 시리즈 (링크)
연재 기간 2021. 07. 02. ~ 2021. 07. 16.
줄거리 뛰어내렸다.

내 손으로 택한 죽음이었다.

그러나, 눈을 떴을 때는 삼류 소설 속 시한부 악녀 ‘셀리나’에 빙의되어있었다.

어차피 바라지 않던 목숨.

비참한 죽음을 원치 않는 셀리나를 위하여 다시 스스로 죽음을 택할까 했는데….

어째 이번 생은 조금 다르다.

가족, 친구. 

“나에게서 파트너 자격을 앗아가지 말아요, 셀리나.”

“감히 제가 욕심내도 될까요?”

그리고 사랑까지. 

무감각한 삶 속 소중한 것들은 쌓여가는데, 죽음의 그림자는 멈추지 않고 다가온다.

...살고 싶었다.

*** 

<본문 中 발췌>

지금 와 생각해보면, 딱 이날이었다. 은지가 말했던 ‘행복’에 가장 가까운 날.

그날이 바로 이날이었다.

하늘이 높았다.

이 세계 특유의 선선한 바람이 머리를 나부끼게 했으며, 몸 여기저기에는 물방울이 튀었다.

모두가 즐거운 듯 미소지었고,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
.
아, 나의 인생.

가장 행복했던 계절은 그렇게 평화롭게 흘러가고 있었구나.

나의 행복에는 항상 불행이 뒤따랐다는 것을 잊어버린 채로. 그렇게 평화롭게 흘러가고 있었구나.

그래, 그렇게, 평화롭게.

흘러가 버렸구나.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악역의-엔딩은-죽음뿐-소설-표지
 
작가 권겨을
장르 로맨스 판타지, 게임빙의, 악녀빙의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본편 : 2019. 03. 31. ~ 2019. 09. 21.
외전 : 2020. 04. 14. ~ 2020. 08. 03.
줄거리 역하렘 공략 게임의 악역,
에카르트 공작가의 하나뿐인 공녀이자 입양아 페넬로페로 빙의했다.

그런데 하필 난이도는 극악!
뭘 해도 엔딩은 죽음뿐이다.

‘진짜 공녀’가 나타나기 전에 어떻게든 여주의 어장 중 한 명을 공략해서 이어져야 한다!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오빠 1, 2.
모든 루트가 죽음으로 이어지는 미친 황태자.
여주바라기 마법사와 충직한 노예 기사까지!

‘일단 가망성 없는 놈들은 바로 버리자.’

“그동안 제 주제를 잘 몰랐어요. 앞으로는 쭉, 신경 쓰실 일 없이, 쥐 죽은 듯 살겠습니다.”

근데 왜 자꾸 선을 그을수록 호감도가 오르는 거야?!

역하렘 소설에 빙의했다

 
역하렘-소설에-빙의했다-소설-표지
 
작가 백소나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연재처 리디북스 (링크)
연재 기간 -
줄거리 #역하렘 #약모럴리스 #다정남 #집착남 #절륜남 #짐승남 #엘프남 #외유내강녀 #유혹녀 스킨십이라고는 1도 없는 역하렘 소설의 여자 주인공에 빙의했다. 그런데 이 소설, 19금이었어? 소설은 마법사인 여자 주인공이 각종 남주들을 마법으로 도와주고, 그들에게 사랑받는 치유물이었다. 하지만 막상 빙의하고 보니, 마력을 얻기 위해선 밤일로 남자의 기력을 섭취해야만 했다. 뿐만 아니라, 내가 도와준 남자들이 자기를 먹어달라고 나한테 매달린다...? 이 소설, 힐링물 아니었냐고!

오빠를 꼬시려 했는데 남주가 넘어왔다

 
오빠를-꼬시려-했는데-남주가-넘어왔다-소설-표지
 
작가 유즈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2019. 04. 18. ~ 2019. 11. 04.
줄거리 납치된 남자주인공에게 빠져 폭군 오빠를 배신했다가, 단명하는 개미 조연에 빙의했다.

원작대로라면 남주에게 홀려 그의 탈출을 도와야 하는데…
원작? 알 게 뭐람. 일단 나부터 살아야 할 것 아니야.

우선 날 언제 죽일지 모를 무서운 오빠부터 꼬시고 보기로 했다. 했는데….

“겁도 없이 내 동생을 건드렸으면 책임을 져야지. 골라 봐. 투옥, 유배, 사형. 못 고르겠으면 셋 다 해도 좋고.”

…꼬실 필요가 없는데?
이 오빠가 갑자기 왜 이럴까.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 클라라 공주님이 이곳에 계시니까요.”

남주는 또 왜 이러는 거지? 황자님은 황제 되러 가셔야죠!

인소의 법칙

 
인소의-법칙-소설-표지
 
작가 유한려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성장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본편 : 2017. 01. 03. ~ 2019. 02. 28.
외전 : 2019. 04. 01. ~ 2019. 10. 30.
줄거리 인터넷 소설 읽기가 취미였던 평범한 학생 함단이.
어느 날 자고 일어나니 옆집에는 아주 예쁜 여학생 반여령이,
학교에는 그 이름도 무시무시한 사대천왕이 나타났다!

하루아침에 소설처럼 뒤바뀐 세계,
그리고 함단이의 역할은 다름 아닌 여주인공 소꿉친구 1.

"난 그냥 평범하게 살고 싶은데, 다들 나한테 왜 이러는 거야!"

강렬한 개성의 사대천왕과 여주인공으로 인해 갈수록 꼬여가는 그녀의 일상,

과연 그 결말은?

제가 어딘가 빙의를 한 것 같은데요

 
제가-어딘가-빙의를-한-것-같은데요-소설-표지
 
작가 달비초
장르 로맨스 판타지, 책빙의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연재 기간 2020. 03. 23. ~ 2021. 07. 25.
줄거리 로판을 좋아하던 내가 책속에 빙의해 버렸다.

‘그런데 도대체 내가 어느 책에 빙의한 거지?’

갈색 머리칼에 주근깨 있는 하녀가 나오는 작품은 20권쯤 읽은 것 같고,
북부의 싸늘한 공작과 결혼하는 남부의 아가씨도 20권쯤 읽은 것 같고,
흑발 남주와 금발 여주가 나오는 작품은 더 많은 것 같은데?

“그런데 잠깐만, 내가 여주에 빙의한 건 맞아?”

아니, 애초에 로판이 아닐 수도 있다고?
여긴 어디, 나는 누구?

***

빙의를 하긴 했는데 어느 책 속인지 도저히 떠오르지 않는다면?
클리셰로 우당탕 헤쳐 나가는 로판 애독자의 삶!

피폐 역하렘 게임에 갇혀 버렸다

 
피폐-역하렘-게임에-갇혀-버렸다-소설-표지
 
작가 도위
장르 로맨스 판타지, 게임빙의
연재처 리디북스 (링크)
연재 기간 -
줄거리 성국의 스파이가 되어 제국의 남자들을 꼬시는 게임에 갇혔다.
‘여, 여기에 로그아웃 버튼이 있어야 되는데…?’
감도가 100퍼센트인 게임을 만족스럽게 즐겼다. 아침 출근을 위해 나가려고 로그아웃을 하려고 했지만 나갈 수가 없다.
뭐야, 내보내줘요. 하루종일 떡만 치기는 싫다고!

환생이 빙의를 숨김

 
환생이-빙의를-숨김-소설-표지
 
작가 시샘나흘밤
장르 책빙의, 환생
연재처 카카오페이지 (링크)
문피아 (링크)
연재 기간 2020. 05. 11. ~ 2021. 02. 25
줄거리 환생자 소천마는 '소설 빙의물'에 빙의했다.

댓글